티스토리 뷰

애견 개 짖음 방지목걸이 전기충격기 및 초음파 방지기



개 짖는 소리때문에

이웃간의 분쟁이 되고 있습니다.


부동산 사무실에서

일하기 때문에

이런 분쟁을 끊임없이 듣게 됩니다.


임대인(집주인)들이

하소연을 하지요.



우리 사무실 개인 잭은

조용합니다.


우리 이사님이 짖을 때마다 특별(?) 교육을 시켜서 그렇답니다.


요놈이 잭입니다.


짖지를 않죠? ㅋ






개짖음 방지 목걸이도 있다고 합니다.


저는 처음 들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여러 종류가 있네요.


아래 동영상에 나오는

전기충격기는 과격하기는 하지만

효과는 확실하네요. 





약한 것도 있네요.





초음파 방지기도 있습니다.




제품들은 동영상에 나온 이름으로 검색하니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는 않네요.



개때문에 분쟁이 생기는 손님들에게

한번 권해봐야 하겠네요.


이웃간의 싸움으로 번지는 것 보다

미리미리 방지하는 게 좋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