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변 cgv 상영시간표 및 무료영화사이트 바로가기 !!!



강변 cgv 상영시간표 및 무료영화사이트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상영시간표는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오늘자

영화들은 보니,


카메라를 멈추면 안돼!

호스틸, 공작,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맘마미아2,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신과함께 인과 연,

어느 가족이 방영되고 있네요.


잠시 이 영화관에 대해서

설명하면


한국 최초의 멀티플렉스라고 합니다.


지금 여러분은

강변 cgv 상영시간표 및 무료영화사이트

관련 포스팅을 보시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는

아래와 같이 좌석버스는 6705번

광역버스는 11번 등을 이용하시고,

지선버스는 2224번 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간선버스는 1번 버스 등을 이용하시고

마을버스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용버스가 상당히 많네요.


지하철은

2호선 강변역 하차하셔서

1번 출구 테크노마트 10층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주차정보입니다.


테크노마트 지하 5층에서 지하 2층까지

지하주차장으로 이용됩니다.


평일은 오전5시에서 새벽2시까지,

주말은 오전5시에서 새벽3시까지,

입차는 마지막 영화 시작시 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주차권 할인은 영화관이 있는 10층 주차데스크에서

할인권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주차요금은

지하 주차장은 20시 이전 1시간 당 2천원 (20시 이후 1시간 당 천원)

지상 주차장은 20시 이전 1시간 당 4천원(20시 이후 1시간당 2천원)


? 층수에 따라 뭐가 이리

주차 요금이 차이가 나는지 모르겠네요.


희안하네요. ㅋ


지금 여러분은

강변 cgv 상영시간표 및 무료영화사이트 관련

포스팅을 읽고 있습니다.



다음은 무료영화사이트 안내입니다.


특별한 상업영화 무료사이트는 아닙니다.


독립영화와 단편영화에 대한 안내입니다.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으로

이동됩니다.


2018/07/25 - [분류 전체보기] - 무료영화보기사이트 4개 모음


혼자서 영화 보실 때 영화 시간까지

기다리기 무료하니 위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감상하셔도 시간 때우기에 좋은 듯 합니다.


천천히 읽어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영화 소개글을 적고 있자니

사실 저같은 경우는

영화관을 방문한지 상당히

오래되네요.


자영업자가 영화보러 갈 시간이

많겠습니다만은

마음만 먹으면 갈수도 있는데

참 쉽지가 않네요.


더구나 혼자가려고 하니

엄두가 안납니다.


보통 뭐 연인사이에나

영화보러 가지 그 외에는

갈 마음이 생기겠습니까?


요즘은 뭐 집에서도

편하게 버튼하나만 눌러도

편하게 볼 수 있는 세상이니

영화관으로 발걸음을 때기가 쉽지 않네요.


어떤 이유든간에 영화관에

가셨다면 재미있게 즐기시고

매너있게 주위 사람들 피해 안끼치고

관람 바랍니다.


저도 뭐...

언젠가는 한번 볼 날이 있겠죠.


아으...

왜 이리 움직이기 싫을까? ㅋ


최근 개봉영화인


신과함께에서

오달수 배우가 나온 부분은

새로 찍었다고 하죠?


아쉽네요.


사실 제일 좋아하는 영화배우 중 한명이

오달수 배우인데...


요즘은 얼굴 보기가 힘들죠?


고향인 부산으로 내렸갔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언젠가는 영화판에 다시 돌아올 날이 있겠죠.


한번 기다려봐야죠.


이상

강변 cgv 상영시간표 및 무료영화사이트

바로가기 소개였습니다.



댓글